한국도자기가 브랜드 본사로부터 직접 수입하여 믿을 수 있는 해외 브랜드들을 소개합니다.
트위그 뉴욕
트위그뉴욕은 미국 뉴욕에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미국 주요 도시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아트 갤러리의 러브콜을 받으며
디자인 중심의 부티크 스타일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생활소품인 테이블웨어를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느낌의
리빙 아이템으로 만드는 것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바입니다.
스틸라이트
1875년 설립된 Steelite의 Craft는 도공들이 손으로 직접 빚은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100% 핸드페인팅으로 구현하는 독특한 컬러와
높은 온도에서 자연스러운 질감을 만들어내는 기능성 유약은 Craft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Craft의 모든 제품은 세심한 공정을 통하여 유려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덴스크
북유럽 모던디자인의 견인차 역할을 주도했던 Dansk는 1954년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우아함과 단순함 그리고 천연 소재를 사용해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Dansk는 주방과 테이블에 북유럽의 간결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만 글라스
유럽 와인 종주국인 프랑스에서 젊고 역동적인 와인 글라스 브랜드의 열망을 충족하고자 Lehmann Glass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Lehmann은 세계 최고의
Sommelier이자 Master of Wine인 Gerard Basset의 전문성과 결합하여 와인과 글라스의 완벽한 메칭을 구현했습니다.
장네론 라귀올
장네론 라귀올은 1899년에 설립되어 3세대에 걸쳐 110년 동안 라귀올 나이프를 만들고 있습니다. 장네론 라귀올은 빛나는 요리의 시작이자 마지막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요리를 짓이기거나 으깨지 않고 완벽하게 잘라 음식의 맛을 그대로 보존하며 먹을 수 있도록하며,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탑초이스
Top choice는 홍콩 인기 주방 브랜드로 정통 도자기의 기술력과 캐쥬얼한 디자인이 만나 만들어진 젊은 감각과 컬러가 돋보이는 브랜드입니다.
탑초이스의 멀티플 초이스 라인은 법랑을 모트브로 디자인되었으며, 관리가 어려운 법랑소재의 단점을 내구성이 좋은 도자기로 재해석하였습니다.
젤트만 바이든
독일 정통포슬린 제조 기술을 이어오고 있는 Seltmann은 100년 이상의 오래된 전통을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 있는 도자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전쟁과 고난속에서도 전통을 지켜온 Setlmann은 독일 명품 도자기 회사로서 고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럽, 미국 등 전세계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브레드 메이어
네덜란드에서 1914년부터 제작된 브레드메이어의 티팟은 현대적인 기능적 특징과 우아한 고전적인 매력의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고품질 도자포트 위에 보온펠트가 부착된 스텐레스 케이스를 갖추어 긴 시간 동안 뜨거움이 유지되도록 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부의 세라믹 포트는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등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